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 신청방법과 준비서류

by nero-ha 2023. 4. 5.
반응형

서울시 소재의 소상공인 기업체들을 위해 1인당 300만 원 지원받을 수 있는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은 기업당 최대 10명, 총 합 3,0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신청 하는 곳, 지원 시 필요 서류, 지원제외대상 등은 위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 후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지원대상

서울시 소재 소상공인 기업체

신청 조건

23년 신규인력을 채용하고 3개월 이후 신청 가능(고용보험 가입 기준)

지급조건

신청 후 3개월 동안 고용 유지(신규채용 이후엔 총 6개월 고용유지)

예를 들어 23년 1월에 신규채용 후, 4월에 지원금 신청, 6월 30일까지 고용 유지된다면 7월 자지구에서 지원금 지급

접수방법

아래 배너를 통해 이동 후 신청서류 서식 다운로드 및 작성 후 기업체 소재(현장, 이메일, 우편, FAX 등) 접수

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

지원 내용

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, 근로자 1인당 300만 원 지원!

기업당 최대 10명까지 가능, 최대 3000만 원 기업주에게 지원

 

 

서울시에서 서울 소재의 소상공인 기업체들을 위해서 23년 신규인력을 채용하고 6개월 이상 유지하는 조건으로 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고용보험 가입 기준으로 채용 후 3개월 뒤 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며, 6개월 이상 유지 시 그다음 달에 자치구에서 금액이 지급됩니다.

 

신청기간은 23년 4월 3일부터 상시 접수되며 현장, 이메일, FAX, 우편으로 다양하게 접수가 가능합니다. 주말일 경우에는 이메일로만 접수를 받고 있으며 담당 자치구 주소 및 이메일, 전화번호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서류 제출 해야할 담당 자치구 주소, 이메일, 전화번호 알아보실 분은 배너를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

서류를 제출해야 할 담당 자치구 주소나 이메일,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사장님, 대표님께서는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각 위치에 따른 주소 및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

 

1인 채용 시 300만 원 지원이 되며, 기업당 최대 10명 지원으로 최대 3000만 원까지 지원이 됩니다.

지원제외대상은 비영리단체,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업종, 그리고 1인 자영업, 고용장려금 지급 이전에 근로자 퇴직, 고용장려금 지금 신청 후 3개월 이내 공공기관 고용장려금 및 고용유지지원금 지원 기간으로 인정 또는 수령한 경우, 신청한 근로자의 고용보험을 상실 후에 30일 이내 재취득 한 경우입니다.

시에서 소상공인 기업체들을 위해 만든 장려지원금 사업으로 부당하게 해결하시는 분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지원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청서류 외에 증빙서류, 필요시 별도 제출 서류도 기재되어 있으니 나에게 맞는 상황을 꼭 확인하거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준비 또는 보충하셔서 지원받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.

 

또한 가족관계증명서 내 가족에 한해서 지원금 수령계좌 위임이 가능하니 필요하시다면 위임장을 꼭 지참해 주세요!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